본문 바로가기
2011~2020 행복교실/2013년 덕성초 육육반

6학년을 마치며(연지혜)

by 배건우 Teacher 2013. 12. 26.

이제 겨울 방학이 얼마 안남았다. 내가 6학년이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2학기 마지막 겨울방학... 얘들하고 또 만날지... 만나면 좋을것 같다.

1학기때는 민경이랑 지금은 예지랑 혜민이라 유리랑.

앞으로도 계속 우리반얘들이랑 친해지고 싶다.

중학교 에선 어떤 얘들을 만날지 새로운 얘들도 만나겠지만

지금 우리학교 얘들을 만나고 싶다.

왜냐하면 내가 혹시 친구들을 못사귀고 외톨이 될지,

친구들을 잘사귀어서 괜찮은 핵교생활을 할지.....

내가 생각하기로는 나는 친구를 잘못사귀는것 같다.....!!

지금까지 얘들이 먼저다가오고 내가 다가간적은 별로 없었던것 같다....

선생님 어떻해하면 제가 친구들을 잘 사귀수 있나요??

내가 몇년후에 이걸 보면 댓글도 달지 아님 그냥 보고 있을지

몇년후에도 친하게 지냈던 친구들하고 같이 있었음 좋겠다..

이상 '6학년을 마치며'

연지혜

 

 

댓글